백종헌 ․ 장정희 수원시의원, 2017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상태바
백종헌 ․ 장정희 수원시의원, 2017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7.12.13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의회 백종헌 의원(더불어민주당, 영통1․2,태장동)과 장정희 의원(더불어민주당, 권선1․2, 곡선동)이 13일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2017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최하는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전국 지방의원의 선거공약사항 이행, 주민소통 등 의정활동 성과를 평가하여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번에 공약이행 분야에서 수상한 백종헌 의원은 지난 2013년과 2014년  수상한 데 이어 세 번째 수상이다. 기획경제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제10대 수원시의회 1대 의원발의 안건으로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조례를 제정하는 등 일자리 분야와 지방분권, 공유경제, 친환경 안심먹거리 등의 분야에서 활약이 두드러졌다. 또한 이행 과정에서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주민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백종헌 의원은 “3번째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시민들이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 덕분이다. 남은 임기 동안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좋은조례 분야에서 수상한 장정희 의원은 지난 4년동안 청년정책, 생활임금, 자치분권, 미세먼지 피해 예방 등 주민들의 삶과 밀접한 6건의 대표발의 조례를 비롯해 총67건의 조례발의에 참여한 바 있다. 

  장정희 의원은 “좋은조례 분야에서의 수상은 의원으로서 매우 영광스러운 상이다. 시민들의 입장에 서서 한결 같은 모습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