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아트마켓!
상태바
동탄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아트마켓!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7.12.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16일~17일 열려

화성시문화재단은 오는 16일(토)부터 17일(일) 오후1시~6시까지 양일간 <동탄 메리 크리스마스~ 산타아트마켓>을 개최한다. 추운 겨울을 맞아 야외가 아닌 동탄복합문화센터 지하 1층 반석아트홀 로비 실내에서, 다양한 수제 먹거리와 크리스마스 관련 체험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동탄 메리 크리스마스~ 산타아트마켓>은 겨울철 판매처를 찾기 힘들어진 핸드메이드 창작자와 예술인, 작가에게 자신의 작품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 판매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열어주는 것은 물론, 올해 큰 사랑을 받았던 '2017 동탄예술시장'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시민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었다.

산타아트마켓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로 유용한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소품 및 디저트를 판매하는 ‘산타의 공방’을 중심으로 산타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카드, 트리 만들기, 목도리 뜨개질 원데이 클래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산타의 친구들’,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북돋아줄 마임, 마술, 탱고, 인형극 등 ‘산타의 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산타의 공방에 참여하는 창작자들의 다양한 물품을 기증받아 산타 코스프레 경연에 참여하는 어린이 시민을 대상으로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사장에 설치되는 대형트리 장식 설치는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