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대상 정치아카데미 특강 추진
상태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대상 정치아카데미 특강 추진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7.10.13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태영 수원시장의‘정치지도자의 정치철학’등 10월18일부터 19일까지 4개 강좌 준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승원 대표의원(광명3)은 제323회 임시회를 맞아 10월18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정치아카데미 특강을 추진한다고 알렸다. 

정치아카데미를 주관하고 있는 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정치아카데미교육원 양근서 원장(안산6)은“정치아카데미교육은 도의회는 물론 시군 지방의회 의원도 참여가 가능한 특강으로 지방정치인 리더십 함양과 지방의원 역량강화를 위해 정치, 선거, 인문, 자치 분야를 주요 강좌로 개설하여 추진하고 있다”고 교육의 목적을 밝혔다.

이번 특강은 18일 오후 3시부터 최근 위기로 치닫고 있는 북핵문제 관련하여 이승환 시민평화포럼 공동대표의“문재인 정부 외교안보정책”을 시작으로, 염태영 수원시장의 “정치지도자의 정치철학”이 연속으로 강연되고,

19일 오후 3시부터는“퍼스널 브랜딩”이라는 강연주제로, 이미지테크연구소 정연아 대표가 정치인으로서 갖추어야할 자기 이미지 만들기에 대해 체험형 강의를 할 예정이다. 끝으로 제4강좌는 오건호 내가만드는복지국가 공동운영위원장의“지방자치와 복지”에 관한 강연이 진행될 것이다.

양근서 원장은 “앞으로도 지방의원에게 필요한 다양한 강연을 유명 사립대 최고위과정 수준으로 준비하고 각 분야 최고의 강사를 섭외하여 경기도 지방자치와 지방의회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