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산림휴양 개발사업 용역사 협의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산림휴양 개발사업 용역사 협의회 개최
  • 조병언 기자
  • 승인 2016.05.18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에서 추진되고 있는 산림휴양 개발사업(MTB체험단지 및 놀자숲·산림욕장 확대개발·6산절경을 활용한 숲길조성)의 용역추진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마련된 용역사 협의회가 2016.5.17.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안전도시국장 및 4개 사업 용역사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금번 용역사 협의회 에서는 각 사업별 내용소개를 시작으로 사업간 차별성 및 연계성 확보를 위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용역사간 지속적인 자료교환 및 협의를 통해 동두천시 산림휴양 개발 사업이 연계성을 가지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방향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데 공감했다.

MTB체험단지 및 놀자숲·산림욕장 확대개발(도화엔지니어링 및 KG엔니지어링 공동도급), 6산 절경을 활용한 숲길조성(다윤엔지니어링) 용역의 분야별 책임자가 참석하여, 각 용역별 기본계획 중점사항을 공유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연계방안과 더불어 이용 타겟층을 달리하여 시설별 특성을 차별화시킴으로서, 산림휴양시설 이용객의 선택권 확대가능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동두천은 앞으로도 산림휴양 개발 사업에 대한 용역사간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동두천 경제 활성화의 기틀이 될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