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의원연구단체 … 발로뛰는 현장방문
상태바
수원시의회 의원연구단체 … 발로뛰는 현장방문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4.12.2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검토 연구회,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집중 점검’

수원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검토 연구회(대표 김기정 의원)는 22일 향후 개설 계획이 수립된 시설을 제외하고 재검토가 필요한 시설 일부에 대해서 현장방문을 실시하였다.

이번 현장방문은 지난 달 실시한 제1차 회의 결과를 토대로 수원시 전체 미집행 도시계획시설 518개소 중 유관기관 협의 및 보상 진행여부, 주변여건 및 교통체계를 고려해 권선구 당수동, 입북동, 서둔동, 파장동 일원 장기미집행 도로를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연구회는 지난 1차 회의에서 수원시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의 현장 확인을 통한 근본적인 문제점 파악이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김기정 대표의원은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현장 방문을 실시하여 전반적인 토지이용의 효율성 및 시설에 대한 향후 관리방안, 사유지에 대한 재산권 침해 여부 등 조사결과를 반영하여 우리시 실정에 맞는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매뉴얼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시 관계부서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의원연구단체의 활동은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현황 분석과 관련법규 검토, 시설의 재검토연구를 토대로 수원시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활용·추진 방안 마련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