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적극적 의정활동 눈길
상태바
고양시의회, 적극적 의정활동 눈길
  • 김성태 기자
  • 승인 2014.10.20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행정위원회

고양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권순영)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2014년 행정사무감사' 대비 고양시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선보여 화제다. 

기획행정위원회는 이번 현장방문의 목표를 일찌감치 시정의 중장기 마스터플랜을 수립하는데 두고 조직, 예산, 감사 등 100만 고양시를 구현하기 위한 중추적 기능들을 점검하는데 위원회의 역량을 기울여왔다.  

이번 현지확인 대상에 고양종합운동장 등 다중이용체육시설과 고양자원봉사센터, 학교환경개선사업 등 관내주요 체육, 교육, 공사현장 등을 두루 망라하여 체계적이고 깊이있는 현장점검이 되도록 노력했다. 

특히 기획행정위원회가 100만 고양시의 기틀을 그려나가는데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시민의 안전’으로 위원회는 현장점검의 빠듯한 일정 중에도 지난 17일  기획행정위원회와 행정지원과장 등으로 꾸려진 벤치마킹단을 구성하여 안양시 CCTV통합관제센터 벤치마킹을 실시했다.

권순영 기획행정위원장은 “100만 고양시의 기틀을 놓는 역사적 시기라 선임 위원회인 기획행정위원회의 책임이 크고 무겁다”면서 “현장에서 전해지는 시민들의 한마디 한마디 말씀을 꼼꼼히 듣고 체크하면서 100만 시민의 여망을 담아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