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뉴타운, 주민 밀착형 홍보 강화해 나간다
상태바
경기 뉴타운, 주민 밀착형 홍보 강화해 나간다
  • 김광충 기자
  • 승인 2008.05.22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시공사(사장 권재욱) 경기뉴타운지원센터에서는 5월 21일 도 및 시, 컨설팅사인 (주)부동산써브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 밀착형 홉보강화를 위한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는 경기뉴타운 사업지구가 부천시 소사지구 등 12개시 21개 지구로 점차 확대됨에 따라 경기뉴타운 사업추진 정도 및 주민 눈높이를 감안한 주민 밀착형 홍보전략의 마련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

회의는 「경기뉴타운 주민홍보 및 지원방안」에 대한 주제 발표후 그동안 진행된 대규모 주민설명회 보다는 뉴타운사업 시행주체인 주민들의 이해를 돕는 소규모 주민밀착형 주민설명회 개최 필요성을 공감하여, 재정비촉진계획 수립단계부터 지역주민 및 통반장 등을 대상으로 하는 설명회를 강화해 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지난 4월 경기도시공사와 경기뉴타운 온라인 컨텐츠 제공 및 협력에 대한 협약을 체결한 (주)부동산써브에서는 경기뉴타운 홈페이지에 주민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정리한 질의․답변 자료를 제공하는 등 경기뉴타운 홍보에 적극 협조할 의사를 표명했다. 도시공사에서는 경기뉴타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 업그레이드는 물론 관계기관의 의견을 반영한 주민 밀착형 주민설명회를 도 및 시와 협의하여 조속 시행계획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