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2013 드리머(Dreamer) 겨울캠프 운영
상태바
수원시, 2013 드리머(Dreamer) 겨울캠프 운영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3.12.12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캠프(Dreamer Winter Camp)를 4주간 수원시외국어마을에서 진행한다.

관내 초등학생 2~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프는 미래의 글로벌 리더가 될 학생들에게 명확한 비전 인식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Making Your Dream’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캠프는 원어민 강사진과 함께 적성별 직업체험 및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며, 특히 연예인 및 방송영어댄스, 정치가, 과학자, 아나운서, 비행사, 의사 등 다양한 직업체험 등을 통해 자신의 꿈을 찾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외에도 몰입식 특별활동, 다양한 직업현장 체험, 대학생들과의 ‘꿈의 대화’ 멘토링 등 직업체험과 비전(vision) 인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함께 운영된다.

캠프 운영 전 실시할 인성 및 적성검사의 결과를 토대로 팀을 편성, 적성별 맞춤형 직업체험교육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신청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차수별 최대 12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원시외국어마을 홈페이지(www.swgv.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팩스(215-6690)나 이메일(swgv@eduvgw.co.kr)로 송부하면 된다. 참가비는 숙박비, 버스운행비, 간식비 중식비, 필드트립비 등이 포함되며, 1인당 숙박형은 40만원, 통학형은 25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