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록인음료, 지역 독거노인에게 생수 후원
상태바
(주)록인음료, 지역 독거노인에게 생수 후원
  • 정회용 기자
  • 승인 2013.11.14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인공제회 지분투자사인 (주)록인음료는 지난 12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노인복지관에서 지역 독거노인 40명에게 자사브랜드인 ‘록인음료 DMZ 청정수’를 매월 240병(2.0L)씩 연중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후원식 행사를 가졌다.

경기도 연천지역에 국내최신시설의 생수공장을 가지고 있는 ㈜록인음료가 매월 둘째 주 파주시노인복지관에 자사브랜드인 ‘록인 DMZ 청정수’ 2.0L 240병을 전달하면, 파주시노인복지관 노인돌보미들이 지역의 독거노인 40명의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파주시노인복지관 임창덕 관장은 “지역 내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독거노인 분들이 계시는데 이렇게 좋은 생수를 후원해주신 ㈜록인음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 DMZ 청정수’를 지역에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록인음료는 경기관광공사와 비무장지대(DMZ) 관광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경기관광공사 주관 축제, 공연, 국제행사, 체험, 교육 등 각종행사에 생수를 협찬하였으며, 한미동맹 60주년 기념 전우마라톤 대회를 비롯한 국토대장정 행사, 장애인단체 후원 등에도 생수를 후원하고 있다.  

‘DMZ 청정수’는 60여 년간 민간인 출입이 엄격히 통제되어 자연 그대로의 생태가 보존되어 있는 최고의 무공해 청정지역인 DMZ 남쪽 2km(민통선내)의 지하 200M 편마암에서 나오는 암반수로 좋은 품질과 맛이 뛰어난 프리미엄 생수이다. 현재 국내 시판은 물론 주한미군과 군부대 납품, 중국․일본 등에 활발히 수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