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4대악 근절위한 시민 결의대회 개최
상태바
수원시, 4대악 근절위한 시민 결의대회 개최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3.10.09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는 8일 수원시민과 함께 4대악 근절을 위한 수원시민 결의대회를 수원체육관에서 열었다.

이날 행사는 시민 등 3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결의대회를 비롯해 4대악의 폐해와 건의사항에 대한 인터뷰 동영상 시청, 4대 사회악에 대한 개그맨들의 콩트 등이 진행돼,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의 4대 사회악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를 도왔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사람중심 수원과 정부의 국민행복시대 정착을 위해 4대 사회악을 반드시 엄단되고 근절돼야 한다”며 결의대회를 통해 수원시민이 한마음으로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만희 경기지방경찰청장도 4대악 근절에 앞장선 수원시민에게 감사를 표하고 시민의 안전을 위해 치안활동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결의대회 이외에도 이날 행사에는 안전관리 체계 구축과 범시민 안전문화운동 확산을 위해 수원지역 안전관련 기관․단체가 함께하는 ‘안전문화운동 추진 수원시협의회’(이하 안문협)가 출범돼, 안문협 위원에게 위촉장이 수여됐다.

안문협은 기획홍보, 사회안전, 생활안전, 교통안전, 산업안전 등 5개 분과위원회를 두며, 이 중 사회안전분과위원회가 4대악 근절을 위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염태영 수원시장과 김봉식 수원시새마을회 회장이 공동대표를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