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캐슬, 화성을 품다’
상태바
‘더 캐슬, 화성을 품다’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3.09.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청 공무원밴드, 28일 콘서트

화성시청 공무원밴드 ‘더 캐슬(The Castle)’은 오는 28일 오후 5시30분 동탄 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2013 더 캐슬 화성을 품다’라는 주제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화성시 동?서 화합을 콘셉트로 동부권을 대표하는 직장인 밴드 ‘오렌지리퍼블릭’과 서부권을 대표하는 현대기아연구소 밴드 ‘9 to 5’가 함께 참여해 공연한다. 

‘더 캐슬’은 2007년 결성되어 결성 첫해 종무식 무대를 시작으로 ‘경기 국제보트쇼 & 세계요트대회’, ‘화성 포구축제’, ‘화성 포도축제’등 시의 크고 작은 행사에서 시민과 함께 호흡했던 밴드로 이번 공연에는 31명의 회원 중 12명이 무대에 오른다.

28일 공연은 화성시 공무원을 비롯해 화성시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무료공연이다. 또한 초대권 추첨과 게임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총 4부로 구성된 공연은 ‘오렌지 리퍼블릭’의 강렬한 하드락을 시작으로 ‘더 캐슬’1부공연, ‘9 to 5’, ‘더 캐슬’2부 공연의 순서로 진행되며, 각 밴드별로 화성출신 국민가수 조용필의 곡도 한곡씩 연주하고 마지막 무대에서는 조용필의 ‘친구여’를 다함께 합창하며 공연을 마무리 한다.

‘더 캐슬’의 명예회장인 지영민 화성시 도시주택국장은 “화성시 밴드문화 발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를 통해 화성시청 공무원밴드 더 캐슬이 밴드음악을 사랑하는 시민들의 구심점이 되겠다”며, “앞으로 시민들의 성원을 바탕으로 ‘락 페스티벌’등의 행사로 확대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