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운암라이온스 창립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오산운암라이온스 창립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3.06.03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 창립22주년 기념식 및 제22대·23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5월 30일 오후 오산컨벤션웨딩홀뷔페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과 라이온스(354-B지구 이병성 총재)를 비롯한 여러 클럽 라이온 회원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 창립 22주년 기념행사를 겸해 열린 이ㆍ취임식에는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신입회원 선서 △기념사 등에, 이어 2부 행사로 △신임회장 취임선서 △클럽기 이양 △감사패 전달 △취임사 △신임임원 소개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이임하는 제22대 최금용 회장은 신임 박은수 회장에게 클럽기를 인계하며 라이온스클럽의 봉사 정신을 계승하고 더욱 발전시켜 줄 것을 당부했으며, 취임하는 제23대 박은수 회장은 최금용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행사에 참석한 곽상욱 시장은 축사를 통해 “여러분의 봉사와 희생정신에 힘입어 우리 사회가 함께 더불어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오늘 창립 22주년과 더불어 22대·23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운암라이온스의 지속적인 봉사활동이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