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2013 하나투어여행박람회에 홍보관 참가
상태바
고양시, 2013 하나투어여행박람회에 홍보관 참가
  • 조병언 기자
  • 승인 2013.05.27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시장 최성)는 이달 24일부터 26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개최되는 ‘2013 하나투어여행박람회’에 고양시 홍보관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80개국 670개 관광기관과 업체가 참여한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관광박람회로, 고양시는 이 박람회에서 전 세계적인 한류열풍에 따른 신한류 관광을 집중 홍보, 올해 초 개장한 고양시 최초의 놀이시설 고양 원마운트와 고양 시티투어가 공동 참여해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이날 시는 시 제작지원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포토존을 설치하고, 고양시티투어 50% 현장 할인판매, 고양 원마운트 주관 다트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과 흥미를 유발했다.

또한, 홍보관은 올해 ‘고양600년’을 맞아 영화와 드라마의 배경으로 자주 등장해 신한류관광의 메카로서 고양뿐 아니라, 유구한 역사가 이야기로 흐르는 고양시의 모습이 잘 표현됐다는 평이다.

고양시는 관광브랜드 상품개발, 시티투어, 스토리텔링 사업 등 어느 기초자치단체보다도 관광분야에서 선두를 차지, 최근 복합놀이문화시설인 고양 원마운트와 특급호텔 MVL호텔킨텍스의 개장으로 관광도시로서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최근 관광시장이 지역경제 활성화의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고양시는 2013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주문화제를 성황리에 마치며 많은 방문객과 관광객을 유치, 앞으로도 한류관광, 의료관광 등 지속적인 상품개발을 통해 국제도시의 이미지를 다지는 관광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