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아트파크, 봄 문화예술 교육체험
상태바
장흥아트파크, 봄 문화예술 교육체험
  • 이대희 기자
  • 승인 2008.03.0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단체 및 기업에게는 문화 사업의 인프라를 제공을 모토로 설립된 복합문화 공간 장흥아트파크에서 “장흥아트파크 봄 문화예술교육체험 전”을 개최한다.

2007년 겨울에 이어 2008년에도 예술가와 친구하기 두 번째 시리즈로서 아이들의 감성교육을 위한 문화예술교육 체험 프로그램인 ▲반짝반짝 미술관 체험 ▲조물조물 만들기 체험 ▲폴짝폴짝 놀이터 체험 등의 체험교육을  갖게 된다.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현대미술을 표현 및 소개하는 연간 프로그램으로「감상, 창작, 신체활동」과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감성교육 프로그램,  ▲마음으로 보는 빛, 사진, 영상 ▲손으로 만드는 빛, 설치 ▲움직임으로 느끼는 빛, 영상 등을 통해 장흥아트파크를 찾은 어린이들이 영상에 대한 감각을 키우게 된다.

어린이 체험관에서 열리는 조물조물 만들기 체험은 현대미술을 이벤트로 전달하는 생생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집 모양의 도자기에 여러 가지 재료를 이용, 집을 꾸미는 도자기 조명 만들기 체험이다

미술관 Yellow Space에서 열리는 폴짝폴짝 놀이터 체험은 국내최초, 섬유미술가가 만든 놀이터 “에어포켓”에서 미술과 신체놀이 즐거운 만남 그물주머니,  S자 모양의 긴 의자를 이용, 음악에 맞춰 다양한 동작을 배우게 되는 프로그램이다.

2008년 3월 7일부터 5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장흥아트파크 봄 문화예술교육 체험의 참가 대상은 만5세에서 12세까지 어린이로 참가비용은 어린이 1인 2만원이며 인터파크에서 예매하면 10%가 인하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장흥아트파크 전시담당(031-837-0025), 홍보담당 (031-837-2202)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