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기획 공모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기획 공모
  • 장현주 시민기자
  • 승인 2008.02.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문화재단이 지역 문화예술교육 활성화와 ‘방과 후 학교’를 통해 저소득층 자녀의 문화예술 기회 불평등을 완화하고 문화예술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활동할 참여기관이나 단체를 공모한다.

방과 후 학교를 활용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공모 대상은 경기도에 소재한 단체로 단체 소재지 주변 1개 시.군 단위로 학급당 80시간 내외의 프로그램을 8개 초등학교 대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단체여야 한다. 특히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 프로그램을 우대하며 총 4개 지역 운영단체를 모집할 계획이다.

사회문화예술교육 활성화 지원사업은 경기도민들의 문화예술체험과 참여를 통한 창조력, 이해력, 비평능력 등을 높이고 문화예술소양 능력을 향상시키는 양질의 사회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사업비를 지원하게 된다. 우수한 교육프로그램 발굴을 위해 경기도외 지역단체(개인)도 신청 가능하나 교육대상은 경기도민이여야 한다.

이번 공모신청은 3월 6일까지 방과 후 학교를 활용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할 단체를 공모하며 사회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 사업은 12일까지 단체나 개인이 직접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재단 문화교육팀(031-231-7264~5)에 문의하면 된다. / 데일리경인 장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